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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제품 사용법이 궁금해요

    제품 사용법은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

    홈페이지 비법레시피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1644-0224)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업자인데 혜택이 있나요?

    새한몰은 제품 특성상 대부분 사업자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추가 혜택은 어렵습니다.


    단, 주문생산(500kg 이상)이나 

    프랜차이즈용 대량구입, 주문생산 등의 경우 별도 협의가 진행되오니

    홈페이지 메인의 제품생산상담 혹은 

    고객상담센터(1644-0224)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제품생산상담 바로가기(PC)

  • 교환 및 반품 접수 없이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644-0224)로 연락 없이 제품을 발송하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접수 후 안내에 따라 진행 부탁드립니다.

  •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반품상품이 본사로 도착하여 확인이 완료 후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신청하신 계좌로 2~3일 내 환불 처리되며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되어 카드사에 따라 4~5일 내 환불이 처리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냉장보관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1~2일 이내)

    홈페이지 상단 마이메뉴 → 주문조회를 통해 신청하시면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전 아래 안내를 확인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고객센터(1644-0224)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조회 바로가기(PC)

    → 주문조회 바로가기(MOBILE)


    -


    단, 제품 특성상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확인 후 반품 신청 바랍니다.


    ① 제품(낱봉)을 뜯거나 사용한 경우

    ② 제품(낱봉)의 부분 교환/반품을 원하는 경우

    ③ 냉장제품이 실온 상태로 보관되어 제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하자 이외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를 했는데 상품이 배송중이에요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1644-0224)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

    상품 수령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받으신 제품의 사진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644-0224)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나눠 보낼 수 있나요?

    박스 제품의 경우 낱봉 별도 배송은 불가능하며

    제품별 분할 배송의 경우 따로 주문하시어

    주문시 배송지 지정을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때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하오니 택배사로 변경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배송이 지연될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택배비를 별도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조회 바로가기(PC)

    → 주문조회 바로가기(MOBILE)

    → CJ대한통운 바로가기

  • 배송 현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현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메뉴 → 주문조회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의 송장번호를 확인 하신 후

    현황 확인 또는 지역담당 택배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조회 바로가기(PC)

    → 주문조회 바로가기(MOBILE)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바로가기

  • 배송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새한몰 제품의 배송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한

    택배배송으로 진행돼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메뉴 → 주문조회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의 송장번호를 확인 하신 후

    현황 확인 또는 지역담당 택배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조회 바로가기(PC)

    → 주문조회 바로가기(MOBILE)

  • 로그인이 잘 안돼요

    ■ 2019년 7월 이전 가입자

    새한몰 홈페이지 리뉴얼로 휴먼회원(최근 3개월간 구매이력이 없음)은 회원정보가 이관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새롭게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새한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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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ID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회원정보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해주시고

    ID찾기에서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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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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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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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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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PC

    새한몰 홈페이지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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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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